Melinda Crow

마지막 업데이트
2023년 10월 24일

 크루즈 룸서비스는 크루즈을 탈 때, 심지어 유료로 제공되는 경우에도 우리가 갈망하는 일종의 사치입니다.

때로는 이른 아침 여행도 가능하며, 배고픈 크루즈 룸메이트를 위한 유일한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크루즈 룸 서비스 요금 때문에 팁을 지불할 필요가 없는지 궁금하신 경우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일부 노선에는 룸서비스 주문에 표준 팁이 포함되어 있어 도착 시 팁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당황하지 않도록 룸서비스 요금과 주요 크루즈 노선의 추가 요금에 대한 세부 사항에 대한 정책과 메뉴를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Carnival Cruise Line Room Service

카니발은 룸서비스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오전 6시부터 오전 10시까지의 아침 식사 메뉴에는 무료 유럽식 선택과 일품요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품목당 $5~6입니다. 오전 10시부터 오전 6시까지의 메뉴는 모두 단품 가격입니다. 모든 주문에는 18%의 팁이 추가됩니다(엄격히 유럽식 아침 식사 제외).

피자는 카니발 허브(Carnival Hub) 앱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배송비 5달러를 내고 배 어디든 배달할 수 있습니다. 풀사이드 라운저에 음식을 가져다주는 기술을 좋아해야겠죠?

Celebrity Cruises Room Service

셀러브리티는 유럽식 아침 식사를 제외한 모든 음식에 대해 대부분의 손님에게 $9.95의 룸서비스 요금을 청구합니다. 메뉴 카드는 전날 밤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무료 아침 식사 항목 외에 18%의 팁이 요금에 추가됩니다.

Zenith 레벨의 Captains Club 회원 과 The Retreat의 스위트 투숙객에게는 $9.95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Cunard Line Room Service

Cunard에는 크루즈 요금에 룸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식의 경우 전날 밤에 주문하셔야 합니다. 피자, 버거 등 기타 모든 주문은 원하는 시간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릴 손님은 전체 Princess Grill 또는 Queens Grill 메뉴에서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Disney Cruise Line Room Service

디즈니 크루즈 에는 룸서비스 요금이 없지만 M&M, 팝콘, 땅콩과 같은 일부 스낵은 와인, 맥주, 청량음료와 마찬가지로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룸서비스 제공 중에는 특별 가격의 음료 패키지가 있습니다. 탄산음료나 맥주 6팩을 생각해 보세요. 무료 룸서비스 메뉴에는 피자, 햄버거, 샌드위치, 연어 구이 등이 포함됩니다.

Holland America Line Room Service

Holland America는 룸서비스 배달비를 청구하지 않으며, 무료 기본 메뉴와 유료 품목이 결합된 다양한 룸서비스 메뉴를 제공합니다. 스테이크와 달걀, 훈제 연어 베네딕트 등의 특별 아침 식사 항목에는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후에는 추가 요금으로 전문 레스토랑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품목에는 A Taste of Tamarind 의 도시락 상자 또는 Pinnacle Grill의 랍스터($20)가 포함되며, 둘 다 오후 5시 30분에서 오후 9시 30분 사이에 배달됩니다.

심야 무료 메뉴는 오후 11시부터 오전 6시까지 제공되며 선택 목록은 스낵과 과자에 대한 8가지 옵션으로 축소되지만 Dive In의 버거는 $4.95에 24시간 내내 이용 가능합니다. Holland America의 룸서비스는 하선 당일 아침 식사 시간에 제공됩니다 . 이는 주류 크루즈 노선 중에서 유일하게 뛰어난 서비스입니다.

MSC Cruises Room Service

MSC는 귀하가 차지하게 될 객실의 유형과 위치, 크루즈 요금에 포함될 서비스 범위를 포괄하는 “경험”을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최저가 벨라 익스피리언스의 경우 주문당 룸서비스 배달비 3.50달러가 추가되며, 룸서비스 메뉴에서 주문한 항목의 가격은 1개에 3달러, 2개에 5달러입니다.

Fantastica 또는 Aurea Experience로 항해하면 $3.50의 수수료가 면제되지만 품목 요금은 Bella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MSC 요트클럽 스위트룸 에 숙박하는 크루저에게는 룸서비스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객실 내 미니바가 있어 좋아하는 음료를 룸서비스로 즐길 필요가 없습니다.

Norwegian Cruise Line Room Service

NCL은 유럽식 아침 식사와 모닝 커피를 제외한 모든 주문에 $9.95의 룸서비스 요금을 추가합니다. 아침 식사 메뉴에는 $9.95의 수수료가 적용되는 “특선 메뉴”라는 제목 아래 오믈렛과 프렌치 토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럽식 조식을 제외한 모든 룸서비스 주문에는 20%의 팁이 적용됩니다.

종일 메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제공되며, 샐러드부터 연어 구이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버거, 핫도그, 디저트와 함께 피자 4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he Haven 에 머무는 승객에게는 서비스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Princess Cruises Room Service

Princess Cruises 에는 룸서비스 요금이 없습니다 . 메뉴는 무료 메뉴와 유료 메뉴로 구분되며 주로 스낵과 음료가 제공됩니다. 스위트룸 승객은 운영 시간 동안 메인 다이닝 룸 메뉴 에서 룸서비스를 주문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Princess는 또한 서핑 및 잔디 저녁 식사 메뉴 또는 샴페인 아침 식사 메뉴가 포함된 Ultimate 발코니 다이닝 이라는 유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 둘 다 테이블에 꽃을 놓고 발코니에서 코스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oyal Caribbean International Room Service

룸서비스로 주문한 유럽식 아침 식사와 아침 음료는 Royal Caribbean 에서 오전 6시부터 오전 11시까지 무료입니다. 다른 모든 룸서비스 주문에는 $7.95 수수료와 18% 팁이 부과됩니다(문앞에서 팁을 찾아 더듬는 일이 없습니다).

아침 메뉴에는 계란 후라이나 팬케이크 등 핫 메뉴가 유료로 포함되어 있으며, 전체 종일 메뉴도 오전 11시부터 오전 6시까지 제공됩니다.

일반 메뉴에서는 버거와 피자부터 치킨 페투치니 알프레도까지 모든 메뉴로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초콜릿 칩 쿠키나 치즈케이크 한 조각으로 마무리하세요. 그랜드 스위트 이상에서 항해하는 크루저에는 요금이 면제됩니다.

Virgin Voyages Room Service

Virgin Voyages는 다른 모든 일과 마찬가지로 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노선의 트렌디한 음식 배달 요금은 $5.00이며, 이 비용으로 귀하와 객실 동료가 원하는 음식을 모두 주문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티 커피나 주류 등 추가 요금이 부과되는 메뉴도 있습니다. 청구된 품목이 $5.00 이상인 경우 수수료가 면제되며 Rock Star Suites 투숙객에게도 면제됩니다.

메뉴에는 누텔라를 채운 프렌치 토스트와 같은 놀라운 품목뿐만 아니라 페이스트리와 라이스 크리스피와 같은 기본 메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낵 메뉴를 선택하면 초콜릿으로 코팅된 프레즐이나 레드 벨벳 쿠키 케이크를 맛보는 것보다 방에서 더 오래 놀고 싶어질 것입니다.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크루즈 라인의 룸서비스

일반적으로 객실비용을 더 많이 지불할수록 룸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든다는 사실은 지금쯤 분명해졌습니다. 이는 Crystal , Regent , Seabourn 및 Silversea 와 같은 고급 크루즈 라인 과 Viking , Azamara , Oceania 및 Windstar 와 같은 고급 크루즈 라인 에서 적용되며 , 이들 중 누구도 룸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럭셔리 라인은 일반적으로 승객이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이 집사의 손에 마법처럼 나타나도록 만듭니다. 오후 영화와 함께 버터 팝콘을 원하시나요? 그건 문제도 안됩니다. 매일 오후 3시에 치즈플레이트는? 물론 그것도 가능!

모든 럭셔리 라인은 광범위한 룸서비스 메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영업 시간 동안 메인 다이닝 룸 메뉴에서 주문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강좌별로 서비스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게시일 2023년 5월 24일
출처:크루즈크리틱
cruisecri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