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주)크루즈포유를 시작한지 벌써 19년차를 맞이했습니다.

저희는 그 동안 “크루즈송출 고객수1위” 등을 표방하는 일부 여행사처럼 고객수에 연연하지 않고 단골고객만을 모시고자 노력했습니다. 단골고객을 만든다는 것은 절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지금도 느낍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변하지 않는 원칙은 “패키지가 아닌 고객위주의 맞춤형 일정”입니다.

허니문의 두명부터 가족,친구,동아리,동창에 이르기까지 지인들간의 즐거운 추억 만들기야 말로 진정한 여행이라고 생각하기에, 서로 모르는 사람들이 모여서 가는 모객성 패키지가 아닌 맞춤형 크루즈와 더불어 맞춤형 일반여행도 많은 부분 진행 해 왔습니다.

또한 지난17여년간 국제로타리클럽의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주변엔 생각했던 것보다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보아 왔습니다. 그래서 저도 클럽총무와 회장을 거쳐 수년간 국제로타리3640지구의 국제대회위원장으로서 성심껏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로타리활동을 통해 알게 된 수 많은 분들을 포함해 우리사회엔  훌륭한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크루즈여행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의 즐거움이 커지고, 저희의 중요고객님들이 되면서 주변의 어려운분들에게도 그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봉사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즐거운 크루즈여행은 곧 봉사실천이므로 언제든 지속적으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한 마음  늘 잊지 않겠습니다.

특히 지난2년간 코로나 펜데믹이라는 초유의 사태속에서도 고객님들의 위로와 성원속에 늘 준비하는 자세로 크루즈전문여행사(주)크루즈포유를 유지하여 2022년엔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주)크루즈포유 대표이사 이 재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