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크루즈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의 멋진 크루즈의 추억을 올려 놓는 곳입니다.
또한 앞으로 크루즈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에게는 고객들의 생생한 경험과 사진들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각종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퍼 온 글도 있겠지만 고객분들이 직접 올려주시는것을 두손 들어 환영합니다.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후기를 올려주시는 분께는 다음 크루즈여행시 선상팁을 당사에서 지불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가능합니다)

별다래.서유럽 지중해크루즈 문학기행!3

작성자
크루즈포유
작성일
2020-05-02 16:47
조회
972

2020.01.03.금.
우리는 어제 하루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을 마친뒤 말로만 듣던 크루즈선에 입성했다.MSC Grandiosa크루즈는 총19층이며, 약 5천명이 탄다고 한다.그안에는 한 도시가 형성되어있다.검문 검색이 철저하고,경비가 철저했다.사방에 보는 눈이 있었지만 미소짓고 있었고 자유로웠다.
숙소는 한국19층 오피스텔 네 동을 묶어 놓은듯했고 복도는 짝수와 홀수를 분별하지 못하면 미로같은 숙소를 찾을수 없었다.뷔페엔 언제든지 먹을음식이 널려있다.정식당엔 웨이터 두 분이 서빙을 담당한다.그리고 인종 언어 차별없이 친근하게 느껴진다.
우리도 Hello or sorry.가 입에 붙었다.(안녕하세요.아니면.미안합니다.)

3-1

승선하고 배 안에서 모든물품을 구입하고 사용할수있는 페스카드다.이 카드가 없으면 아무것도 할수없다.

3-3

우리는 밤새워 크루즈를타고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떠나 다음날 아침 프랑스에 도착했다.
지중해 넓은 바다에서 배는 흔들림이 없이 간다.
바람이 많이 불던 어느날은 정말 배탄기분이 들정도로 배가 흔들려서 잠못이룬적도 있다.
타이타닉 이 떠 올랐다.ㅋㅋ♡

3-6

크루즈에서 하루밤 여정을 풀고 프랑스 노트르담 성당을 투어하기위해 집을 나서는 우리들!

3-7

아침 8시10분 출발 Let's go to~
여행지를 향하여~

3-4

MSC.크루즈 여행선!앞 부분.

3-5

배가 너무 커서 가까이에서는 사진기에 담을수가 없었다.

3-11

3-12

저높은 계단을 우리는 씩씩하게 올라갔습니다.♡

x12

프랑스 노트르담 성당.

3-13

3-14

노트르담 성당 전망대에서 내려다본 주변 도시~♡

3-17

프랑스 노트르담 성당 전망대 에서~
우리는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

3-18

사진찍는 모습도 예술이네요~♡
이곳엔 특별한 예술인들이 많았던 덕에 가는곳마다 그흔적들이 있고 여행객이 몰려들어 그나라에 부가 가치를 올려주고 있었습니다.

3-19

이 강가 언덕은 빈센트 반 고흐가 그림을 그리던 언덕이였는데 지금은 콘크리트로 안전하게 뚝을 만들었고
이곳을 지나던 개들과 사람들의 poo.응가 가 널려있어서 조심히 걸어야 했습니다.ㅎㅎ♡

f6204fb7f386e526b36a90f55db2ca4a2ae1d1e4

x13

3-21

두발로 프랑스땅을 밟고 왔습니다.♡

3-22

우리는 하루 여행 일정을 마치고 간편하고 슬림한 차림으로 정식당에 모여서
Serving Man and Serving Woman. 의 서비스를 받으며 저녁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f4

3-24

It was a beautiful evening!
아름다운 저녁이였습니다.♡

3-8

저녁식사후 한컷~

3-9

3-10

여기는 크루즈 안. 로비입니다.
아래층은 밴드와 가수가 노래를 부르고 주변엔 사람들이 앉아서 차을마시며 음악 감상을 하거나 음악과
노래에 맞춰 춤을추거나하는 쉼터입니다.
여기는 노인부터 어린아이도 함께 놀다가는곳입니다.무료~
보기에 2층은 6 교차로 쯤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