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루즈포유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이곳은 고객분들의 의견이나 크루즈여행을 포함, 해외여행과 관련하여 궁굼하신 점을 문의하는 곳입니다. 많은 글들을 부담없이 올려주세요. 단 광고성이나 건전하지 않은 글들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크루즈 FAQ에는 알고 싶어하시는 질문과 대답들이 많이 있지만, 그 외 정확한 답변을 원하시면 하단의 이메일(cruise@cruise4u.co.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신문5/11] 루프트한자독일항공, 프랑크푸르트 노선에 B747-8 투입

작성자
크루즈포유
작성일
2022-06-12 09:12
조회
385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공급 증대 모색
현재 인천-프랑크푸르트·뮌헨 운항 중


루프트한자독일항공이 5월부터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에 보잉 747-8 기종을 재도입했다 / 루프트한자독일항공루프트한자독일항공이 5월부터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에 보잉 747-8 기종을 재도입했다 / 루프트한자독일항공

루프트한자독일항공이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에 보잉 747-8 기종을 재도입했다. 프리미엄 기종과 객실 서비스를 선보이며 한국시장을 강화할 방침이다.

루프트한자독일항공은 5월1일부터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에 B747-8 기종을 투입하고 있다. 비즈니스 88석, 프리미엄 이코노미 32석, 이코노미 244석 총 364석 규모로, 기존 대비 비즈니스 좌석을 확대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인천-뮌헨 노선은 총 293석 규모의 A350-900 기종을 계속 운항하며, 이코노미 클래스를 포함한 최신 객실 프로덕트를 제공한다.

루프트한자그룹 레안드로 토니단델 한국 지사장은 “루프트한자독일항공은 팬데믹 기간에도 한국 노선을 지속적으로 운항하며 한국 승객의 항공 이동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항공 수요 증대에 맞춰 공급 확대를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팬데믹 이후 한국의 프리미엄 여행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루프트한자의 프리미엄 기종 및 객실 프로덕트를 선보이며 한국시장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루프트한자독일항공은 서울-프랑크푸르트 및 서울-뮌헨 두 노선을 직항 운항 중이다. 오스트리아항공, 스위스국제항공, 브뤼셀항공 등 루프트한자그룹 항공사의 네트워크를 통해 유럽 주요 도시를 연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