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셀러브리티/아자마라/실버시크루즈 코로나19관련 크루즈운항중단 일정안내(4월9일 업데이트)

작성자
크루즈포유
작성일
2021-04-19 20:37
조회
508
로얄캐리비안/셀러브리티/아자마라/실버시크루즈 한국총판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사태와 관련한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본사의 업데이트를 안내 드립니다.

[로얄캐리비안/셀러브리티/아자마라/실버시크루즈 2021년 4월 9일자 업데이트 사항]

세계가 직면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의 심각성을 감안하여, 당사는 2021년 6월 30일까지 모든 운항 일정을 중단하며, 2021년 7월 1일부터 운항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이는 많은 염려 속에서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최선의 선택으로, 파트너 국제크루즈선사협회 (CLIA)와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CDC)와의 협의 아래 어렵게 결정되었습니다.

* 예외1: 로얄캐리비안인터내셔널 운항 일정
- 콴텀호(싱가포르 운항중), 오디세이호(21/06/02~), 어드벤처호(21/06/12~), 비전호(21/06/26~)

* 예외2: 셀러브리티크루즈 운항 일정
- 밀레니엄호(21/06/05~), 아펙스호(21/06/19~), 실루엣호(21/07/03~)

* 예외3: 실버시크루즈 운항 일정
- 실버 문호(21/06/18~)

1. 캐빈요금의 125% FCC(; Future Cruise Credit) 발행 또는 전액 환불

(1) 캐빈요금의 125% FCC 발행의 경우 (자동발급)

FCC는 추후 크루즈여행에 사용할 수 있는 크루즈 바우처입니다. 모든 승객은 크루즈 요금의 125%에 해당하는 FCC를 자동으로 발급받게 될 예정입니다. 금번 취소로 발급된 FCC의 유효기간은 2022년 4월 30일까지이며, 2022년 9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FCC는 개인 이메일을 통해 자동으로 발급될 예정입니다.

●선상팁과 세금의 경우 환불 처리 완료시 약 4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Cruise With Confidence 취소료 규정에 따라 크루즈요금 100% FCC 발급을 이미 선택하신 경우, 위 사항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Cruise With Confidence 취소료 규정에 의해 발급된 FCC를 사용하신 예약의 경우, 새로운 125%의 FCC를 발급받게 됩니다.

(2) 전액 환불의 경우 (요청 시)

FCC 발행 대신 크루즈요금 100% 환불됩니다.

●요청 후 환불 처리 완료시까지는 약 45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Cruise with Confidence 취소료 규정으로 일정 취소 후 재예약하신 경우, 추가로 지불하신 캐빈요금에 대해서만 환불 처리되며, FCC는 재발급될 예정입니다.

2. 선사 상품 선 예약 건 환불 처리 (음료 패키지, 기항지 투어 등)

(1) 결제 요금의 125% OBC 발급의 경우 (요청 시)

결제하신 선사 상품 금액의 125%를 추후 크루즈 여행에 사용할 수 있는 온보드 크레딧(OBC)으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1번에서 크루즈요금 전액 환불을 선택하신 경우, 위 보상을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2) 결제 요금 전액 환불의 경우 (자동환불)

결제요금의 125% 온보드 크레딧에 대해 별도요청이 없을 시, 결제하신 카드로 전액 자동 환불될 예정입니다. 환불 완료 시까지는 취소일자로부터 약 45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항공권/호텔 관련

로얄캐리비안/셀러브리티크루즈 본사 사이트를 통해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하신 경우, 해당 금액은 취소 후 45일 이내에 자동으로 환불될 예정입니다. 개별적으로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하신 경우, 예약하신 곳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최소화하고 고객과 승무원의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에서는 곧 멋진 크루즈 여행을 위해 여러분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