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로얄캐리비안/셀러브리티/아자마라/실버시크루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안내 (2020/03/15 업데이트)

작성자
크루즈포유
작성일
2020-03-18 15:46
조회
754
로얄캐리비안/셀러브리티/아자마라/실버시크루즈 한국총판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사태와 관련한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본사의 업데이트를 안내 드립니다.

  

[로얄캐리비안/셀러브리티/아자마라/실버시크루즈 2020년 3월 15일자 업데이트 사항]


지속적인 항구 폐쇄와 여행 제한에 따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 확산을 막고 승객과 승무원 모두의 안전을 위해 2020년 3월 15일부터 모든 일정을 중단하며, 2020년 4월 11일부터 운항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이는 많은 염려 속에서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최선의 선택으로, 최고의 휴가 경험을 선사해 드리고자 하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가치에 따라 위와 같은 어려운 결정을 내렸습니다.


해당 일정 중단으로 인해 예약이 취소되는 승객은 아래와 같이 보상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1. 크루즈 바우처(FCC) 제공

모든 승객은 크루즈 요금의 125%에 해당하는 크루즈 바우처(FCC)를 발급받게 될 예정입니다. 금번 취소로 발급된 FCC는 2021년 12월 31일 출발 일정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FCC 발급 대신 크루즈요금 100% 환불을 희망하시는 경우 2021년 12월 31일까지 예약하신 경로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선사 상품 선 예약 건 환불 처리 (음료 패키지, 기항지 투어 등)

크루즈 플래너에서 예약하신 선 예약 상품은 결제하신 카드로 자동 환불될 예정입니다.


3. 항공권/호텔 관련

로얄캐리비안/셀러브리티크루즈 본사 사이트를 통해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하신 경우, 해당 금액은 자동으로 환불될 예정입니다. 개별적으로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하신 경우, 예약하신 곳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여러분의 휴가가 얼마나 소중한지 잘 알고 있으며, 해당 취소로 불편을 끼쳐드릴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여러분의 안전과 복지를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에서는 곧 멋진 크루즈 여행을 위해 여러분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