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크루즈선인 로열 캐리비안의 원더 오브 더 시즈(Wonder of the Seas)가 현재 프랑스 생나제르의 샹티에 드 라틀란티크 조선소에서 건조 중입니다.

Wonder of the Seas는 세계 최대 규모의 크루즈 선박인 로열 캐리비안의 다섯 번째 오아시스급 선박입니다. 이 선박은 현재 가장 큰 선박인 Symphony of the Seas보다 약 3% 더 큰 236,857톤으로 들어올 예정입니다. 로열 캐리비안(Royal Caribbean)은 최근 선박의 외부와 내부 일부를 보여주는 유람선 구조에 대한 비디오 업데이트를 게시했습니다.

Wonder of the Seas는 2022년에 취항할 예정이며 3월부터 11월까지 중국에서 운항할 예정이며, 그 이후 2022년 11월부터 2023년 1월까지 홍콩을 모항으로 따뜻한 기후가 있는곳으로 이동하면서 매우 기대되는 크리스마스와 새해 연휴 항해를 여러 기항지에서 제공할 것입니다. 목적지 라인업의 일부는 베트남의 Chan May, 대한민국 부산 및 제주, 일본 고치 및 오키나와, 그리고 타이완의 타이페이입니다.

Wonder of the Seas는 18개의 데크에 걸쳐 2,867개의 캐빈을 확보하며, 다음 8개의 지역으로 나뉩니다.

Central Park
Boardwalk
Pool & Sports Zone
Entertainment Place
Royal Promenade
Vilality Spa & Fitness Center
Youth Zone
Suite Neighborhood

Wonder of the Seas는 Ultimate Abyss(바다에서 가장 높은 슬라이드) Aqua Theatre와 같은 이전 오아시스급 선박의 모든 인기 있는 기능과 Boardwalk 지역 위의 25미터 짚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로열 캐리비안은 또한 2024년에 취역할 예정인 여섯 번째 오아시스급 선박을 보유할 계획입니다. 이 선박의 이름과 고향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3년 만에 데뷔하면 원더 오브 더 씨즈를 제치고 세계 최대 규모가 될 전망입니다.

 

※참고사항: 크루즈여행을 계획할때 감안해야할 매우중요한 point(1)항해지역(2)항해시즌(3)경비(4)크루즈승선 대다수 고객들의 국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