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 May 11, 2023

흡연자들이 흔히 묻는 질문은 발코니에서 담배를 피울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흡연자에게는 객실 밖에서 언제든지 편안하게 담배를 피우는 옵션이 이상적입니다.

크루즈 선박 발코니에서 담배를 피울 있나요?

대부분의 크루즈 노선은 수년 동안 크루즈 발코니에서의 흡연을 금지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크루즈선의 최대 두려움인 화재의 위험성입니다.

이는 누군가 아직 불이 일부 남은 담배를 발코니에 직접 떨어뜨리거나, 바다로 던진 담배가 아래 갑판 측면으로 던져질 수 있기때문입니다.

Can You Smoke on a Cruise Ship Balcony

또한, 발코니 흡연을 금지하는 또 다른 주요 이유는 다른 손님들의 컴플레인입니다. 그들은 다른 발코니에서 연기가 자신의 발코니로 넘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화재 위험에 대한 두려움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발코니에서 흡연을 허용하는 소수의 크루즈 노선이 있습니다.

2023 발코니에서 흡연을 허용하는 크루즈 노선

고객이 발코니에서 흡연을 허용하는 흡연자 친화적인 크루즈 노선은 4개뿐입니다.

가장 잘 알려진 크루즈 노선 중 하나인 NCL은 특정 프리미엄 스위트룸에서 투숙객을 위한 발코니 흡연을 허용합니다.

  • AIDA Cruises
  • Costa Cruises
  • Fred Olsen
  • TUI Cruises

여기서는 각각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Ash tray on cruise ship balcony

■AIDA 크루즈

AIDA 크루즈는 Carnival Corporation plc가 소유한 독일 크루즈 라인입니다. 그들은 독일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활동적인 크루즈 경험을 원하는 젊은 층의 독일어권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총 14척의 중형 크루즈선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뱃머리를 가로지르는 커다란 붉은 입술과 양쪽에 눈이 있는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모든 Aida 크루즈 선박에는 여러 개의 실내 및 실외 흡연 구역이 있습니다.

모든 발코니에서 흡연이 허용됩니다 .

기내 흡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코스타 크루즈

코스타 크루즈(Costa Cruises)는 2000년부터 Carnival Corporation이 소유한 이탈리아 기반 크루즈 라인입니다.

크루즈 노선은 이탈리아 시장을 겨냥하지만 전 세계로 여행 일정을 제공합니다.

코스타 크루즈는 객실 발코니에서의 흡연을 허용할 뿐만 아니라 방풍재떨이 도 제공합니다 .

명확하게 표시된 외부 흡연 구역과 방풍 재떨이가 제공되는 객실 발코니에서 흡연이 허용됩니다.

코스타 크루즈

기내 흡연: 전자 흡연 장치는 기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타 크루즈는 담배와 파이프 흡연자들도 이용할 수 있는 시가 라운지도 제공합니다 .

Guests on cruise balconies

■프레드 올슨 

Fred Olsen은 영국에 본사를 둔 노르웨이 소유의 크루즈 라인입니다. 그들은 현재 영국 시장을 겨냥한 4척의 크루즈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red Olsen은 발코니에서의 흡연을 허용할 뿐만 아니라 증기(물도 포함)를 배출하지 않는 전자 담배를 기내에서 피우는 것도 허용합니다. 이는 어떤 크루즈 노선에서도 정말 드문 일입니다.

Fred Olsen 크루즈 선박은 아래 인용문에 따라 두 선박의 테라스 발코니를 제외한 발코니에서의 흡연을 허용합니다.

흡연은 기내 발코니(볼레트 보레알리스의 테라스 발코니 제외) 지정된 개방형 데크 구역에서만 허용됩니다.

기내 흡연증기를 배출하지 않는 전자 담배  만 객실내에서 흡연할 수 있습니다.

■투이 크루즈

TUI 크루즈는 독일에 본사를 둔 크루즈 라인으로 Royal Caribbean Cruises Ltd.가 50%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영국 크루즈 라인 Marella Cruises를 소유한 TUI UK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보다 고급스러운 크루즈 경험을 원하는 독일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됩니다.

Mein Schiff 크루즈 선박의 발코니에서는 흡연이 허용됩니다.

또한 모든 선박의 외부와 실내 모두에 지정된 흡연 구역을 제공합니다.

기내 흡연: 어떤 형태로든 허용되지 않습니다.

■NCL – 가든 빌라 스위트

일반적으로 노르웨이 크루즈 노선에서는 투숙객이 발코니에서 흡연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예외는 흡연이 허용되는 넓은 테라스 공간이 있는 프리미엄 가든 빌라 스위트룸입니다.

 

발코니에서 베이핑(전자담배)을 허용하는 크루즈선사는?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위의 모든 크루즈 노선은 발코니에서 베이핑을 허용합니다. 또한 주요 크루즈 노선 중 두 곳도 베이핑을 허용하지만 담배, 시가 또는 파이프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래 선사의 발코니에서 베이핑(전자담배)를 할 수 있습니다.

  • Aida Cruises
  • Costa Cruises
  • Holland America
  • NCL (Garden Villa Suites Only)
  • Princess Cruises
  • TUI Cruises

vaping by pool

유람선 발코니에서 담배를 피우는 방법 ?

크루즈 발코니에서 흡연이 허용된다고 가정할 때, 먼저 흡연이 금지되어 있는 선실이 아닌 발코니에서 불을 켜야 합니다. 표준 라이터만 사용할 수 있고, 바람이 많이 불어도 더 강력한 것은 사용할 수 없으며, 종종 접하게 되는 미풍 조건 때문에 방풍 재떨이가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개인 발코니에서 담배를 피우면 크루즈 선박이 어떻게 있습니까?

크루즈 발코니에서 몰래 연기를 피우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잡힐 수 있는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첫째, 연기가 양쪽에 있는 다른 발코니로 전달되면 손님이 이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둘째, 선박의 다양한 위치에서 많은 발코니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갑판 위에 있거나 아래 갑판에서 올려다보는 다른 승객 뿐만 아니라 CCTV도 포함됩니다.

smoking cigarettes and a coffee on cruise balcony

발코니에서 흡연하다 적발되면 어떻게 되나요?

발코니에서 흡연하다 적발되면 $250~$500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위반하는 사람은 배에서 나가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