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크루즈여행업을 시작한지 벌써 16년째를 맞이했습니다.

저희는 그 동안 “크루즈송출 고객수1위” 등을 표방하는 일부 여행사처럼 고객수에 연연하지 않고 단골고객만을 모시고자 노력했습니다. 단골고객을 만든다는 것은 절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지금도 느낍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변하지 않는 원칙은 “패키지가 아닌 고객위주의 맞춤형 일정”입니다.

허니문의 두명부터 가족,친구,동아리,동창에 이르기까지 지인들간의 즐거운 추억 만들기야 말로 진정한 여행이라고 생각하기에, 서로 모르는 사람들이 모여서 가는 모객성 패키지가 아닌 맞춤형 크루즈와 더불어 맞춤형 일반여행도 많은 부분 진행 해 왔습니다.

또한 지난14여년간 국제로타리클럽의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주변엔 생각했던 것보다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보아 왔습니다. 그래서 저도 클럽총무와 회장을 거쳐 수년간 국제로타리3640지구의 국제대회위원장으로서 성심껏 봉사활동을 하면서 도움을 주게되었고, 로타리활동을 통해 알게된 수 많은 분들을 포함해 우리주변엔 생각했던 것보다 훌륭하신분들도 너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크루즈포유 고객 여러분들의 즐거움이 커질 수록 어려움에 처한 분들의 웃음소리도 커진다는 사실을 꼭 알아주신다면 중간에서 늘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노력봉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크루즈포유 대표이사 이 재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