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웹체크인시 국적오류관련 공지사항
작성자
크루즈포유
작성일
2019-09-26 17:25
조회
1094
MSC한국총판에서 올린 공지사항입니다.
안녕하세요?
MSC 크루즈 웹체크인 시 발생하는 국적 변경 오류에 관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시스템 문제로 인하여 웹체크인 진행 시 국적을 한국(Republic of Korea)으로 선택하셔도, 북한(North Korea)으로 자동 변경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크루즈 티켓 발권/수령이 완료된 이후에도 웹체크인을 하시면 국적이 자동으로 변경되어 티켓이 재발행됩니다.
국적 오류의 크루즈 티켓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방지하고자, 웹체크인보다는 승선 당일 현장 수속을 권해드립니다.
크루즈닷컴, 인크루즈 등의 국외 여행사 및 MSC 한국 이외의 국가를 통한 예약 내역은 MSC 한국 총판에서 조회 및 관리가 불가능합니다.
이에 관련 도움을 드릴 수없는 점 양해바라며, 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사이트를 통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MSC 크루즈 본사에서는 웹체크인 관련 오류를 정정하기 위한 문제 확인 중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SC 크루즈 웹체크인 시 발생하는 국적 변경 오류에 관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시스템 문제로 인하여 웹체크인 진행 시 국적을 한국(Republic of Korea)으로 선택하셔도, 북한(North Korea)으로 자동 변경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크루즈 티켓 발권/수령이 완료된 이후에도 웹체크인을 하시면 국적이 자동으로 변경되어 티켓이 재발행됩니다.
국적 오류의 크루즈 티켓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방지하고자, 웹체크인보다는 승선 당일 현장 수속을 권해드립니다.
크루즈닷컴, 인크루즈 등의 국외 여행사 및 MSC 한국 이외의 국가를 통한 예약 내역은 MSC 한국 총판에서 조회 및 관리가 불가능합니다.
이에 관련 도움을 드릴 수없는 점 양해바라며, 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사이트를 통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MSC 크루즈 본사에서는 웹체크인 관련 오류를 정정하기 위한 문제 확인 중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